게시판
http://zoom21.net/zboard/zboard.php?id=freeboard

방명록
http://zoom21.net/zboard/zboard.php?id=guestbook

겔러리
http://zoom21.net/zboard/zboard.php?id=gallery
by zoom21 2004. 6. 22. 18:19
  • Favicon of http://cyworld.nate.com/recpower BlogIcon 장주호 2004.06.24 21:13 ADDR EDIT/DEL REPLY

    음..놀랍다..
    언제 저 많은 이들을 다 찾았누??
    혹시 노하우 있음 알려주라..
    나두 찾고 싶은 사람은 많은데.... 쉽지 않던데...
    이번주말에 보자꾸나...

  • Favicon of http://zoom21.net BlogIcon zoom21 2004.06.24 22:04 ADDR EDIT/DEL REPLY

    주호 // 헐 창원이 홈가니까 한명씩 한명씩 연결이 되더라...^^

  • Favicon of http://cyworld.com/osk2001 BlogIcon 오성근 2004.09.12 01:02 ADDR EDIT/DEL REPLY

    대체 어디다 글을 쓰는건지 한참 돌아댕겼수...
    아....이런거 숨기고 이러는거 내 체질아냐...
    무신 숨바꼭질 놀이도 아니고 ......나잡아봐라 놀인가??
    음....썰렁하군....요새 영 단련을 안했더니
    다시 트레이닝 시작해야지...얍얍~~!
    어쨌거나 이쁜 샘을 애인으로 만드는데 성공한 것을 추카하오~~ㅋㅋ

  • Favicon of http://cyworld.com/osk2001 BlogIcon 오성근 2004.09.16 13:19 ADDR EDIT/DEL REPLY

    나의 강요에 못이겨 링크해놨군..ㅋㅋ
    하지만 모 조만간에 문내릴듯해...워낙 내가 귀차니즘 병에 잘 걸리잖수..ㅋㅋ
    거기다 모 잼난거 갖다 올리는거 내 체질에 안맞아.ㅋㅋ
    걍 내 일기장으로 써야할듯..ㅋㅋ

| 1 |